티스토리 뷰
게임개발사 PUBG의 대표 서바이벌 FPS게임 배틀그라운드. 2017년 3월 얼리 액세스(Early Access) 후 2017년 12월 정식 출시가 되었으며 출시 직후 엄청난 인기를 받으며 지금까지도 그 인기를 이어오고 있습니다. FPS 게임이다 보니 사운드가 정말 중요한데요. 배틀그라운드 전용 이어폰이라 불리며 게임만큼 큰 인기몰이 중인 이어락의 게이밍 이어폰 OC-G9 이어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OC-G9은 국내 스타트업 이어락(Earlocks)과 독일의 음향기기 제조사인 옥톤(Octone)의 한,독 협업 합작입니다. 해당 제품은 와디즈 펀딩을 통해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고 정식 출시를 하고 재입고가 될 때마다 매번 매진이 되고 있어 인기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. 현재 정식 판매처에서도 매진으로 구매가 어렵습니다.
와디즈 펀딩 때부터 프로게이머들과 함께 게임중 선호하는 사운드를 선택하여 무조건 고성능의 스펙을 탑재한게 아니라 실제 게임하는 사람들의 맞춰진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 또한 많은 배틀그라운드 유튜버들에게도 극찬을 받으며 해당제품이 얼마나 게이밍에 최적화 되어있는지 입증했습니다.
티타늄 증착 코팅 9.2mm 다이나믹 드라이버 유닛을 사용하여 음향전문 측정 미디어에서도 안정적인 성능을 검증받았으며 극 저음과 고음을 효과적으로 출력해야하는 게이밍 사운드에 탁월한 성능을 보여줍니다. 길이는 120cm로 스피커나 본체에 직접 연결하여 사용해도 크게 무리가 없이 사용가능할것으로 보이며, 약 20g의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사용해도 귀에 큰 무리가 가지 않을것같습니다. 구성품으로는 이어폰 본체와 3개의 사이즈로 구성된 실리콘 팁, 선 고정용 클립, 이어폰을 보관 할 수 있는 천파우치와 하드케이스도 제공됩니다.
배틀그라운드뿐만이 아니라 리그오브레전드, 오버워치 등 다른 게임에서도 풍부한 사운드를 느끼실 수 있을거라 생각되며, 모바일게임에서도 좋은 성능을 보여줄것입니다. 마이크 성능도 준수한 편이어서 친구들이나 같이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과 의사소통에도 문제가 없습니다.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제품의 가격은 5만3000원이며 현재는 품절이지만 계속해서 재입고가 될 예정이니 구매하실 분들은 재입고 시기를 잘 맞춰 구매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.
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 -IT PACKAGE-